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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협총회 앞두고 열린 이사회 2020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일괄상정 후 축조심의 과정에서 주요내용 통과못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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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뉴스

신협총회 앞두고 열린 이사회 2020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일괄상정 후 축조심의 과정에서 주요내용 통과못해

2020년 정기총회를 앞두고 열린 광주개인택시신협 이사회 / 2020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일괄상정 후 축조심의 / 기자방청 및 취재불허

2020년 정기총회를 앞두고 어제(11일) 오후 2시 광주개인택시신협(이하 신협) 2층 회의실에서 2020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승인의 건을 주용내용으로 하는 이사회가 열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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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뉴스 DB]

 

이사회의 취재 불허하는 폐쇄적 신협운영 고집하는 신협 / 정도경영 자신없나

표면상의 이유는 보고사항에서 조합원 가입 및 탈퇴 등에 개인정보가 있다는 내용이었으나 

 

이는 보고사항 이후 본안처리과정에서 취재를 허용해도 되는 사안으로 변명에 불과하며 진정 조합원을 위하는 신협운영이라면 취재 및 방청을 허용하는것이 당연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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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ㅣ류경완]

 

상근 이사장 급여인상 (약14%) / 충전소 설립 토지구입 및 건물 (약200억원) / 이사 일비인상 등 주요 내용들이 이사들 마음 못얻어 철회

이날 이사회에서는 오는 26일 총회를 앞두고 2020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승인을 일괄상정 후 축조심의 과정에서 상근 이사장 급여인상 (약14%) / 충전소 설립 토지구입 및 건물 (약200억원) / 이사 일비인상 등 주요내용들이 이사들 마음 못얻어 철회되었다고 전해진다.

 

특히 복수의 관계자들에 의하면 전,이사장 재임시절에 상근이사장 보수가 인상 (5,700만원) 되었는데 

 

얼마나 지났다고 14% 씩이나 인상안을 올렸는지 이해를 할수 없다는 반응이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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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ㅣ선거 공보물 일부]

 

특히 지난 선거과정에서 현,이사장은 조합과 협의하여 조합충전소를 임대하여 싼값으로 조합원에게 LPG를 공급하겠다 공약 하였는데, 토지구입비외 건물비용은 조합충전소 임차와는 전혀 다른 성격의 사업계획이며

 

무엇보다도 금년에 열린 임원 워크샵(금년 신협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토론)에서 조차도 전혀 언급이 없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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